비엔티엔 메콩 가라오케 > 라오스 가라오케 라오스 일밤 : 라오스 에코걸과 일탈을 꿈꾸는 밤문화

비엔티엔 메콩 가라오케 > 라오스 가라오케 라오스 일밤 : 라오스 에코걸과 일탈을 꿈꾸는 밤문화

비엔티엔 메콩 가라오케 > 라오스 가라오케 라오스 일밤 : 라오스 에코걸과 일탈을 꿈꾸는 밤문화

Blog Article


비타민 가라오케는 호치민에서 일본인 거리라고 알려져 있는 타이반룽 거리에 위치한 한인 가라오케입니다. 많은 관광객이 오가는 자리에 위치하여 늘 사람이 붐비는 가라오케입니다. 셔츠와 인사 시스템이 추가되면서 가본 경험이 없는 손님들도 처음부터 충분히 만족 할 수있는 곳입니다. 손님과 아가씨와의 합이 잘 맞는다면 수위는 알 수 없습니다!


방문 하시기 전에 전화 한통만 주신다면 업소 상황을 확실하게 피드백 해드릴 것이며 가장 좋은 상황에서 고객님에게 내상 0%에 도전하겠습니다. 오후 1시에는 꽁가이들이 출근해서 준비하는 시간이긴하지만 한가라 오픈시간이 7시인데 6시부터 가서 기다리고 있는것을 생각하면 굉장히 빠르다고 볼수있다. 그래서 보스를 이용하기 좋은 추천시간대는 오후 6시 전이다. 매일 80명 이상의 꽁가이가 출근을 하는데 영업시간이 긴만큼 꽁가이가 지속적으로 출근한다.


노력이 필요한 클럽보다 훨씬 편하고 에코걸 보다는 저렴하지만 그에 못지않은 대학생 아가씨들과 확실한 뜨밤을 보낼 수 있는 곳이 바로 하노이 가라오케지요. 모나리자 가라오케에서는 매우 많은 푸잉을 초이스 할 수 있습니다. 과장이 아닌 정말 100명 이상의 푸잉들을 초이스를 할 수 있습니다. 어느 정도냐면 푸잉이 너무 많아 특 대형룸에 푸잉들이 둥글게 서있고 그곳을 돌면서 초이스를 하는 방식입니다.


많은 이들이 누구나 아는 곡을 골라 다 같이 부를 수 있는 화기애애한 분위기. 친구나 동료가 좋아하는 가수나 음악 장르에 대해 알게 되면서 공통점을 발견하기도 합니다. 노래를 같이 부르지 않아도 탬버린이나 마라카스를 손에 들고 노래하는 사람을 응원하기도 합니다. 일반적인 ‘카라오케’가 아닌 형태인 ‘카라오케 바(カラオケバー)’는 카라오케 머신이 있는 ‘바(Bar)’입니다.


그중에서 베트남 가라오케는 최고의 가성비를 자랑하여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으며 외국인 관광객들도 아주 쉽게 이용할 수 있을 만큼 시스템이 잘 갖춰져 있습니다. 그러나 이제 라오스는 지난 10년 동안, 그들의 가라오케 문화 때문에 고객들에게 더욱 인기가 있어졌습니다. 비엔티안의 거리에는 카페, 바, 술집, 노래방 등과 같은 가라오케 제공업소들이 있습니다. 이 곳은 지역 주민들과 관광객들 모두에게 인기가 있는 곳으로, 정말로 라오스를 진정한 방식으로 경험하고 이해할 수 있는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집 나갔던 아이들이 돌아오면서 나가요 언니들의 평균 와꾸 수준도 상향 평준화 되었고 주말에만 출근하는 베테랑 언니들도 상당히 평가가 좋았다. 그래서 잔잔한 분위기에서 조용히 우리끼리 담소 나누며 술마시는 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어쩌면 안 맞을 지도 모르겠다. 당연히 호치민에 거주하는 주재원들과 여행객들은 관점과 기준이 다른 바 이번 순위의 기준은 여행객이 그 기준임을 미리 밝히는 바이다.


그만큼 파타야는 자유롭고 어느 곳에서도 아가씨들을 만날 수 있기 때문에 결국은 파타야로 다들 돌아오십니다. 파타야의 대표적인 가라오케로는 모나리자, 뉴비지니스가 있으며 파타야에선 2 TOP 입니다. 요즘은 가라오케와 관련된 정보를 음지에서 찾지 않아도 쉽게 검색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저희 퍼펙트는 발렛파킹 및 접근성 서비스가 우수하게 갖추어져 있어서 예약 방문 시 편안하게 입장하실 수 있습니다.


초대형 가라오케이지만 수긍할 수 있는 저렴한 가격대로 고개님들의 니즈를 항상 생각하는 업소 입니다. 뜨거운 열정으로 평소에 술과 노래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어디에나 많습니다. 스트레스를 푸는 것으로 특히나 노래를 선택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보다 넓고 프라이빗 한 공간에서 스트레스를 풀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수원가라오케 시스템은 합법적인 정식 1종 유흥업소 허가를 받은 곳입니다. 1종 유흥 업소인 만큼 룸초이스를 진행하고 있으며 정통 스타일로 운영됩니다. 가라오케 룸이므로 2종 업소에 비해 매니저들의 연령층이 낮고, 퀼리티 또한 고퀼리티 라고 자신 있게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문화가 약간 가부장적인 한국의 80년대 느낌이라고 볼 수 있는데 진심으로 대해주면 굉장히 한국남자들을 좋아한다. 한국이랑 다르게 워낙 초이스를 볼 수 있는 꽁가이가 많기 때문에 사실 좀 어지럽다. 힐링을 위한 원카페는 화려한 언변으로 현혹하지 않습니다.


바인드는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잘못된 정보 제공에 따른 법적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가장 큰 방으로 이용할 경우 시간당 20만 동(VND 기준, 음료 및 음식 제외)으로 우리돈으로 만 원 남짓이라 언제든 부담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여행 중인데 비엔티안 KTV를 이용할 만한 시간이 없을 것 같습니다. 라오스 전통 음악을 들으며 관광을 즐기는 것도 좋은 선택입니다.

윈가라오케 WIN가라오케 비타민가라오케 WIN가라오케 비타민가라오케

Report this page